spot_imgspot_imgspot_imgspot_img

미미, 드라마 ‘개인적인 택시’ 첫 정극 출연에 긍정 검토중

- Advertisement -

미미의 새로운 도전

오마이걸의 멤버 미미가 드라마 ‘개인적인 택시’에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13일 WM엔터테인먼트 측은 “미미가 ‘개인적인 택시’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 드라마는 수상한 택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예약한 단골 손님만 태우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다양한 인간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미미, 드라마 ‘개인적인 택시’ 첫 정극 출연에 긍정 검토중 -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미미 드라마 개인적인 택시 첫 정극 출연에 긍정 검토중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개인적인 택시’의 개요

‘개인적인 택시’는 손님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통해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휴먼 힐링 뮤직 드라마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태현은 이 드라마에서 택시 기사 역할에 제안받아 검토 중인 상황이다. 미미는 사연이 있는 손님의 역할을 맡을 가능성이 제기되며, 그녀가 선택할 경우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

미미의 경력과 예능 활동

미미는 2015년 오마이걸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해왔다. 최근에는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예능감을 뽐내며 더 많은 관심을 συγκ無受과 있다. 미미의 새로운 정극 도전은 그녀의 커리어에 중요한 이정표로 자리할 수 있으며,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uthor avatar
방보민
광주광역시 중구 압구정로 165
- Advertisement -

Hot Topic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