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spot_imgspot_imgspot_img

드라마 ‘우리영화’: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의 시작

- Advertisement -

드라마 개요

드라마 ‘우리영화’는 영화감독 이제하와 배우 이다음의 잔잔하면서도 강렬한 사랑 이야기를 그립니다. 극본 한가은, 연출 이정흠이 맡은 이 작품은 21일 공개된 스틸에서 이 두 주인공의 관계 변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love story는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서, 인생의 깊은 고민과 마주하는 과정을 함께 보여줍니다.

 

드라마 ‘우리영화’: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의 시작 -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우리영화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의 시작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주요 인물 소개

이제하(남궁민 분)는 영화계의 떠오르는 스타지만, 자신의 아버지의 그림자에서 벗어나지 못해 고뇌하는 인물입니다. 그의 인생은 우연한 기회로 이다음(전여빈 분)과 얽히게 되며, 그녀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 배우 지망생입니다. 이들이 함께 영화를 만들면서 서로의 마음에 스며들어 가는 과정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영화 같은 운명

이 드라마에서는 강력한 감정선이 흐르며, 출연자들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드라마 ‘우리영화’는 6월 13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입니다. 이제하와 이다음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단순한 드라마를 넘어, 서로 다른 환경에서 온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진정한 사랑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author avatar
방보민
광주광역시 중구 압구정로 165
- Advertisement -

Hot Topic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