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spot_imgspot_imgspot_img

폴킴, 일본 음악 시장에 첫 발을 내딛다

- Advertisement -

폴킴의 일본 진출 장식하는 싱글 발매

한국의 감성 보컬 폴킴이 29일 일본어 싱글 ‘君にい (me after you)’를 발표하며 일본 활동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이 곡은 그의 대표적인 히트곡 ‘너를 만나’를 번안한 것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아온 곡입니다. 폴킴은 감미로운 저음과 함께 담백한 피아노 선율로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해왔습니다.

 

폴킴, 일본 음악 시장에 첫 발을 내딛다 -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폴킴 일본 음악 시장에 첫 발을 내딛다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도쿄에서의 첫 쇼케이스

폴킴은 오는 9월 1일 도쿄의 tiat sky hall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행사에 대한 많은 관심이 감지되고 있습니다. 이미 모든 좌석이 매진된 상황은 폴킴의 일본 진출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여실히 보여줍니다. 모델 미요시 아야카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도 쇼케이스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세대를 초월한 감정의 전해짐

폴킴은 “드디어 이 날이 왔습니다. 오랫동안 바라던 일본 첫 싱글을 발매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도 더욱 멋진 음악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의 음악은 세대를 초월한 사랑을 받아오며, 일본 음악팬들에게 어떻게 다가갈지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폴킴의 진출이 한국과 일본 음악 교류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author avatar
방보민
광주광역시 중구 압구정로 165
- Advertisement -

Hot Topic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