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spot_imgspot_imgspot_img

김고은, 강동원과 새 드라마 ‘소울’(가제) 출연 검토 중

- Advertisement -

드라마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김고은이 강동원과 함께 새 드라마 ‘소울’(가제)에 출연할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7월 21일, 엑스포츠뉴스는 김고은이 ‘소울’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소울’ 출연 제안을 받은 것은 사실이며 현재 검토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고은, 강동원과 새 드라마 ‘소울’(가제) 출연 검토 중 -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김고은 강동원과 새 드라마 소울가제 출연 검토 중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이 드라마는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사랑의 불시착’, **‘눈물의 여왕’**을 집필한 히트작가 박지은이 각본을 맡고,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귤이 주렁주렁’**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예정입니다. 작품은 사극과 로맨스를 결합한 퓨전 장르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앞서 5월에는 강동원이 남자 주인공 역을 제안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아직 공식 발표는 없는 상태입니다.

한편, 김고은은 올해 넷플릭스 신작 **‘너와 모든 것’**과 ‘자백의 대가’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내년에 방영 예정인 **‘유미의 세포들 3’**에도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author avatar
방보민
광주광역시 중구 압구정로 165
- Advertisement -

Hot Topic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