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vertisement -
18일 이준 소속사 프레인 TPC는 “이준이 ‘워크맨’ 새 시즌 MC로 발탁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워크맨’은 다양한 직업을 직접 체험하며 직장인의 애환과 웃음을 전하는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아온 국민 예능 콘텐츠다. 누적 조회수 10억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왔지만, 장성규가 6년간의 진행을 마치고 하차하면서 후임 MC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유쾌하고 재치 있는 에너지를 지닌 이준이 새로운 얼굴로 낙점되었다.
새 시즌의 ‘워크맨’은 기존의 포맷을 유지하되, 현장감 있는 직업 체험과 심층 인터뷰를 강화해 시청자와 더욱 밀접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이준은 특유의 위트 있는 진행력과 친근한 매력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이준은 뮤지컬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로 첫 뮤지컬에 도전, 뛰어난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KBS 2TV ‘1박 2일 시즌4’, SBS ‘정글밥2 – 카리브밥’,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매력을 발휘 중이다.
이준이 새롭게 이끄는 ‘워크맨’은 7월 25일 공개되는 티저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에서 방송된다
-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