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C.E(에이스) 출신 가수 이지함이 오르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르카뮤직은 18일 이지함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함은 내추럴한 흑발에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심플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깊어진 눈빛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팬심을 설레게 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기타를 들거나 헤드폰을 착용한 자연스러운 포즈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였다. 싱어송라이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프로필을 통해 오르카뮤직에서 펼칠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르카뮤직 측은
“다재다능한 재능을 지닌 이지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함은 2013년 **Mnet ‘슈퍼스타K5’**에서 TOP10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고, 2017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4’ GOT7 편에 ‘갓2’로 출연해 우승을 차지,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으로 주목받았다.
같은 해 A.C.E의 첫 싱글 **‘선인장(CACTUS)’**으로 정식 데뷔해 메인보컬로 활약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감미로운 보컬, 댄스 실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더’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3월에는 이동훈에서 이지함으로 법적 개명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지함이 새 둥지를 튼 오르카뮤직에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B.D.U가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