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spot_imgspot_imgspot_img

코요태 신지, 7세 연하 연인과의 결혼 준비 현황

- Advertisement -

신지의 결혼 소식

혼성그룹 코요태의 신지(44)가 7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강남구의 한 웨딩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조용한 웨딩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포착되었다. 촬영 현장에서 밝은 미소를 띤 두 사람은 따뜻한 시선과 다정한 포즈로 서로의 깊은 신뢰를 드러냈다.

코요태 신지, 7세 연하 연인과의 결혼 준비 현황 -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코요태 신지 7세 연하 연인과의 결혼 준비 현황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특별한 순간의 포착

웨딩 촬영은 23일에 진행되었으며,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두 사람은 사랑의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이었다. 자연스러운 눈맞춤과 손짓에서 오랜 시간 쌓아온 애정이 느껴지며, 이들은 서로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 파트너임을 잘 보여주었다.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난 후 이들은 작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의미 있는 변화의 해

신지는 최근 가까운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며 신중하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번 결혼은 코요태의 다른 멤버인 김종민이 11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 이래 두 번째 경사로, 코요태에게 의미 있는 변화의 해로 기록될 예정이다. 팬들과 대중은 신지와 그의 연인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대하고 있다.

author avatar
방보민
광주광역시 중구 압구정로 165
- Advertisement -

Hot Topic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