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spot_imgspot_imgspot_img

남보라, 생일 홀대 의혹 해명: 대가족에서의 소소한 축하

- Advertisement -

남보라의 해명

배우 남보라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의 생일 파티와 관련된 오해를 해명했다. 2일, 남보라는 ‘어제는 12번 덕우의 생일이었다’는 글을 올리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초가 10개 꽂힌 토끼 모양의 작은 케이크가 담겨 있다.

 

남보라, 생일 홀대 의혹 해명: 대가족에서의 소소한 축하 -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남보라 생일 홀대 의혹 해명 대가족에서의 소소한 축하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생일 파티의 진실

그녀는 이어 “사람들이 대가족이라서 오해하는 게 한 가지 있다”고 언급하며, 대가족임에도 불구하고 매달 생일이 있는 집이라 케이크를 작게 구입한다고 설명했다. 남보라는 “십수년간 케이크를 먹다가 지쳐서 이젠 케이크를 초 꽂이용으로 아주 작은 거를 산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큰 케이크가 아닌 소소한 축하를 대신하는 가족의 문화에 대해 짚었다.

남보라의 가족과 결혼 생활

남보라는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천사들의 합창’에 13남매와 함께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후 배우로 데뷔했다. 그녀는 최근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성과 2년간의 교제를 끝내고 5월에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남보라의 해명은 단순한 사건을 넘어서, 대가족으로서의 소소한 일상과 그 속에서 느끼는 특별한 애환을 보여준다.

author avatar
방보민
광주광역시 중구 압구정로 165
- Advertisement -

Hot Topic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