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spot_imgspot_imgspot_img

허훈, KCC 이지스 합류와 형 허웅과의 시너지 기대

- Advertisement -

KCC 이지스에서의 새로운 출발

허훈(30)의 KCC 이지스 합류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 KCC 이지스는 28일 자로 허훈을 자유계약선수(FA)로 영입하였으며, 계약 기간은 5년, 총 보수액은 8억원으로 발표했다. 이러한 계약 조건은 허훈이 KBL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만드는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허훈, KCC 이지스 합류와 형 허웅과의 시너지 기대 -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허훈 KCC 이지스 합류와 형 허웅과의 시너지 기대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허훈의 뛰어난 실력과 기대

허훈은 2017년 KBL 신인드래프트 전체 1순위로 프로에 입단한 이후, 19-20 시즌 정규리그 MVP를 수상하고, 같은 시즌 및 20-21 시즌에는 2년 연속 어시스트 1위를 기록하며 KBL을 대표하는 포인트 가드로 자리매김했다. 그의 빠른 스피드와 슈팅 능력은 KCC의 경기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형 허웅과의 형제 시너지

KCC에는 허훈의 형인 허웅이 함께 뛰고 있어 형제의 시너지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선수의 조합이 경기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KCC는 3점슛이 뛰어난 김훈과 리딩 능력이 출중한 최진광을 추가 영입하며 팀 전력을 더욱 강화하였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KCC의 우승을 위한 퍼즐 조각이 다 채워질 수 있을지 기대된다.

author avatar
방보민
광주광역시 중구 압구정로 165
- Advertisement -

Hot Topic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