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spot_imgspot_imgspot_img

미스맥심 청아의 첫 맥심 표지,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다

- Advertisement -

청아, 매혹적인 비주얼로 데뷔

청아는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맥심 모델로 데뷔하며 대중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녀는 새하얀 피부와 슬렌더한 몸매, 168cm의 큰 키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번 맥심 표지에서 여전한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방송과 화보에서 보여준 성숙한 매력은 이번 표지에서 한층 더 돋보였습니다.

 

미스맥심 청아의 첫 맥심 표지,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다 -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미스맥심 청아의 첫 맥심 표지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다 sportstoriesnet |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화보 촬영 소감 및 콘셉트

촬영 소감에 대해 청아는 “드디어 맥심 표지를 찍게 됐다. 여러 콘셉트에서 활발히 활동해 온 만큼, 이번 화보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레는 마음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벚꽃이 그려진 치파오를 입고 가슴과 엉덩이 라인을 강조하며 섹시미를 부각시켰습니다.

미스맥심으로서의 목표

청아는 콘셉트와 관련된 질문에 대해 “제가 멀티 플레이가 아예 안 돼서 한 사람만 만나기에도 부족하다”고 답했습니다. 그녀는 “이번 맥심 9월호 표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튜브와 개인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author avatar
방보민
광주광역시 중구 압구정로 165
- Advertisement -

Hot Topics

Related Articles